2013년 7월 3일 수요일

(안산)한대앞역 24시 CAFFEE, CAFE '탐엔탐스(TOM N TOMS)-녹차빙수'





(안산)한대앞역 24시 CAFFEE, CAFE '탐엔탐스(TOM N TOMS)-녹차빙수' 
(안산)한대앞역 24시 CAFFEE, CAFE '탐엔탐스(TOM N TOMS)-녹차빙수'
(안산)한대앞역 24시 CAFFEE, CAFE '탐엔탐스(TOM N TOMS)-녹차빙수' 




탐엔탐스 홈페이지 : www.tomntoms.com

  


공부하기위해, 등등

한대앞역에 24시 카페가 많은데 !
오늘은 탐탐!!


빙수 종류가 많습니다.
(팥빙수, 우유빙수, 망고빙수, 요거트베리빙수, 녹차빙수)




망고와 요거트 베리 외 된다길래 녹차빙수 주문했습니다.


얼음 적게, 녹차 진하게 !



 늘 먹던 팥빙수 떡이 아니라
진짜 떡볶이 쌀떡 맛? ㅋㅋ

진하게 해달라고 했더니 진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위 사진에는 안나와있지만,
탐탐에 홍보용 사진에는 녹차 아이스크림 있었는데 ..


없길래 혹시나 하고 여쭤봤더니..


까먹으셨다고ㅜㅜ 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렇게 두덩이!!! 두번 퍼서 주셨어요.


맛있었구요.


녹차빙수는 크게 맛없다 맛있다 하기에는 평범한 녹차빙수 ㅋㅋ 

그릇은 다른곳보다 작지만 양도 적당하고 얼음 조절도 잘해주셨음용!!



빙수먹다가 추워서 담요 여쭤봤더니,
신분증 맡기고 담요 빌려주시더라구요.

그걸 가져가는 사람도 있나봐요? ㅋㅋㅋㅋㅋㅋ

상태는 별로였지만, 따뜻했네요.







(안산)한대앞역 24시 CAFFEE, CAFE '탐엔탐스(TOM N TOMS)-녹차빙수'
(안산)한대앞역 24시 CAFFEE, CAFE '탐엔탐스(TOM N TOMS)-녹차빙수'

(안산)한대앞역 24시 CAFFEE, CAFE '탐엔탐스(TOM N TOMS)-녹차빙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