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4일 수요일

맛있는 돈카스 '사보텐 (Saboten)'







명동에서 쇼핑 끝나고
바삭바삭 맛있는 돈카스 먹으러 고고싱 !




물수건으로 손 쓰삭쓰싹 @_@
아구구 힘들당 ㅋㅋㅋㅋ






두가지 소스가 준비되어 있죠?


왼 쪽은 유자 드레싱
오른 쪽은 참깨 드레싱


개인적으로 유자가 맛나욤 !
톡톡 쏘는 뭔가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이 나오기까지 기다리는 동안 깨를 갈아야 합니당ㅋㅋ

개인적으로 그냥 소스가 아닌 깨를 넣어 먹으니 고소한 느낌이 듭니다 ㅋㅋㅋ

저는 아주 잘개 ㅋㅋㅋㅋㅋ 흔적이 보이지 않게 곱게 갈죠.





시원한 맥주 한잔도 하구요.





* 모짜렐라 치즈카스정식
- 담백한 안심카스 속에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만들어 부드럽고 고소함이 풍부한 돈카스


* 식으면 .... ㅜㅜ


* 김치카츠바네정식
- 김치와 치즈가 들어 있어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의 돈카스 (등심, 새우) 전골 메뉴

*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 괜찮았듬 !!!






* 히레카스정식
- 안심 중에서도 가장 엄선된 부위인 알안심을 사용하여 보다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돈카스


* 언제 먹어도 부드럽고 맛이 굳 !!





주차 하는 곳은 없구요.
2층인거 같기도 하면서 꾀나 많이 올라갔다는 ㅜㅜ
3층같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보텐 메뉴 보기 - http://www.saboten.co.kr/menu/new.as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