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5일 목요일

안산 CAFE 'PALOMBINI'








PALOMBLNL 홈페이지 - http://www.palombiniespresso.com/






안산 중앙동 하면 번화가 중에 한 곳이겠죠?

카페도 엄청 많습니다. @_@
어디를 가야 할 지 ㅋㅋㅋㅋㅋㅋㅋ


가던 곳만 가게 되고,
서비스 좋은 곳만 가게 되고,
무료 케잌 OR 리필에 가게 되고 ..




친구가 들린 우연스러운 CAFA를 한 곳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유는 !!!
커피가 맛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깔끔한 원두커피, 아메리카노를 좋아합니다.
때때론 단 것도 좋고 ㅋㅋㅋㅋ 뭥 내맘







HOT 아메리카노 와 ICE 아메리카노


그리고 !!!



WINE LIST .. ㅋㅋㅋㅋㅋ

와인도 팝니다.

ROOM도 넓게 따로 있습니다.
분위기는 평온합니다.
가격대도 아메리카노 4,000원 부터 하여 대체로 SOSO


사장님께서 직접 가져오시는 거라고 하시던데 .. (무역하시는 분인가 ㅋㅋㅋ)
원두 역시도 직접 가져 오시는 거라고 하십니다.



이 원두가 이정도로 유명한지는 몰랐습니다.
여기 저기 알아보니 역사도 깊더라구요.



(구글 번역이라 .. 쫌 말이 이상 할 수도 있어요.)

로마에서 가족이 뭉쳐 시작했습니다.
미국 커피 전문 지식 덕으로 연구 및 기술에 상당한 투자를 했다고 하는군요.
지속적으로 유기농 제품을 찾고 있다고 합니다.
2003년에 미국에도 상표등록도 했구요.
꾀나 많은 외국인들이 찾는 원두 중에 하나라고 들었습니다.



또한, 커피를 즐기는 기쁨을 재발견하는 그 순간을 친구와 소비자에게 제안하는게 철학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경험, 완벽한 맛을 내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약속한다고 합니다.




로마에서는 익히 유명한 커피이자, CAFE 입니다.

한국에는 많이 보이지 않습니다.




일단, 안산엔 있군요!!!!
없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ㅜㅜ



롯데시네마 센트럴락 라인에 있습니다.
1층에 하도 가게들이 수시로 바뀌어 기록해 놓기 힘드네요.
2층인가? 3층에 위치 해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라인으로 정든닭발, 새마을 식당, 마포갈매기 가기 전에 있습니다.









로마에 위치한 'PALOMBI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