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4일 월요일

베트남 쌀국수 'PHOBAY'




회사 근처 지나가면 향긋한 코를 톡! 스치는 향이 있는데,
바로바로바로 쌀국수 !








메뉴판 입니다.
종류도 많고 뭘 먹어야 맛있을까용?





향긋한 따뜻한 차를 준비해주십니다.








 R1. 숯불 돼지고기 덮밥 & 에그롤


양쪽에 롤 1개를 반으로 자른게 에그롤 ㅜㅜ
아쉬움을 남게하는 에그롤 ㅜㅜ






에그롤 찍어먹는 간장입니다.


 

M1. 안심 쌀국수 S

저는 뭐니뭐니 해도 안심이 .. !!
군침 돈다ㅜㅜ






소스 비율 맞추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주, 청양고추, 절인 양파, 단무지 셋팅 해주십니다.
양파 무한 리필 해먹기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숙주, 청양고추 팍팍 넣고 먹어요!






따끔따끔 사이다 한잔 캬~





포베이


포베이는 지점이 많으니 홈페이지 참고하셔서
근처 매장, 시간, 주차가능여부 알아보시고 가세요.


제가 간 곳은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79번지 송파 롯데 캐슬 파인힐 1층에 있는 곳이구요.

인터넷에는 안나와 있네요.
여기 매장도 꾀나 컷는데.. 음..


주차가능 (발렛 해주시구요. 1,000원 받습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