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4일 월요일

안산 중앙동 BAR 'Lady Bug'



안산사람이라면 한 번은 가볼 만한 BAR



설희 친구가 찾은 또 하나의 발견!!
안산에 이런 곳도 있음.


위치가 숨은그림 찾기처럼 꽁꽁 숨어서 그렇지.
분위기 좋고 흥나고 가격대비 괜찮은 술과 안주까지 !!









아이고, 깜깜해서 많이는 안보이네?


세 집이 각자 다른 집인데
(들어가는 각자 있음)
하지만, 들어가면 겨울을 위해 천막을 쳐놔서 한 집 같음 ㅋㅋㅋㅋ

안주도 술도 같이 두루두루 하는 듯.


분위기만 좋음 대는거 아냠? ㅋㅋㅋㅋㅋ





자자, 한 병식 까보자구요.
아, 메뉴판을 못찍었네 ㅋㅋㅋㅋㅋㅋ


거의 맥주는 5,000 ~ 6,000 사이
안주도 저려미들


칵테일도 보드카도 종류도 많아요.








애플쥬스에 저렇게 초를 켜줍니다.






알 수 없는 발꾸락 냄새 났던 .. 흑 ㅜㅜ
고르곤졸라는 원래 이런 맛과 향이 이랬나?
싶을 정도에 .. 흑 ㅜㅜ


고르곤 때문에 냄새가 많이 나는거라구 ....






 고르곤 졸라 찍어먹기





 우리의 안주 투정을 받아주신 사장님께서
바꿔주신 페퍼로니 피자!!


센스 짱.


위치가 ... 딱!!!!!!!!!!!!
정든 닭발 무서운 골목길 지나면 바로 !!